아이켄 펀딩 성대표님꼐 제안합니다

P2P수다 / 정보공유

아이켄 펀딩 성대표님꼐 제안합니다

5 빈병 2 267 2 0

개인생각인데요. 성대표는 세이프 가동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상환도 하겠다고 합니다. 혀로하는것을 아무도 못믿어 소송을 하는겁니다. 성대표께서 마음으로 상환하겠다는 믿음을 주면 원하는대로 1년이든 2년이든 기다려 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집 매각까지 염두에 두었다고 하는데 그것을 마음으로 표하도록 가압류나 또는 가등기를 협조해준다면 서로 마음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하면서 송사에 휘말리지 않고 서로 살아날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처벌이 능사가 아니고 우리는 내돈 확실하게 받으면 됨니다. 물론 이행이 완료되면 자연 모두 말소하는 조건이지요 . 투자자에게 마음으로 약속하실 의향 있으신가요?

2 Comments
회사 자본금이 5천만원인데 3억원을 어디에서 출자했는지도 모르겠고
쉴드프로그램 3억원을 연체이자 갚는데 썼다고 하는데 상세내역도 없습니다.
성대표를 마냥 믿고 기다리기 힘든 상황 맞습니다.
13 권형 06.19 16:23  
가압류는 협조가 필요한부분이 아닐것...일텐데요 ;
가압류를 설정하려면 담보금도 내야하고 설정의 이유를 입증해야하기때문에 그냥 슥- 하고 걸어놓을수는 없을 거구요,
뭔가를 부동산시장에 매물로 올려놨다는 증거나, 아니면 대출심사를 받고 있다는 증빙을 어떤식으로든 한다면 상환의사에 대한 물적증거로 인정할 수 있을거 같기는 합니다.

사실 단순 증빙을 넘어서 말씀처럼 '무언가를 설정'하고자 하려는게 어우르기변호사님께서 지금 진행중이신 부분이죵..
단순형사고발 관점에서만 보시는게 아닌 걸로 알고있습니당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